HONE Brand Identity

GOLDEN BLUE

SERVICES :

Research & Analysis, Branding Strategy, Brand Concept, Brand Naming, Brand Identity, Bottle Design, Bottle Label Design, Communication Concept, Brand Visual Style, Communication Key Visual Design, Photography Management, BX Materials Design, Design Specifications, Design Guidelines

YEAR :

2020

국내 최초 36.5도 저도위스키를 개발하여 국내 위스키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한 골든블루가 전통주 육성을 위해  지역특산주기업 ‘제이엘(OmyNara’과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숙성증류주 ‘혼’을 출시하였습니다. 

“건곤감리 –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대한민국 문경 하늘 아래에서 자란 사과를 물과 불로 다스려 탄생한 프리미엄 숙성증류주, 혼”은 브랜드 컨셉을 디자인 컨셉 및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연장하여 맥락있는 브랜딩을 전개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증류주를 개발하고자 하는 의지와 대한민국의 자연과 사람 그대로를 품은 제품 특성을 담아 브랜드 명칭을 ‘혼’으로 개발하고, 골든블루의 위스키라인을 연상시키는 사각 바틀 디자인은 유광 블랙으로 마무리함으로써 4555 타겟의 진중하고 중후한 감성을 전달하였습니다.

사괘 그래픽 모티프는 ‘300일의 기다림’이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와 함께 매체 특성에 따라 변형, 적용함으로써 현대적인 간결함을 지니면서도 풍성한 브랜드 비주얼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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